MSVCR100.dll 다운로드 방법

Posted by Breeze24
2017. 5. 9. 13:41 ETC/TroubleShooting

MSVCR100.dll 이(가)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MSVCR100.dll 다운로드


최근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을 했더니 위와 같은 메세지가 발생하면서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지 않았다. 


인터넷으로 위의 메세지를 검색을 해보면서 어떻게 처리해야 되는지를 알아보았다. 

우선 바이러스가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으로 주의하며 진행을 했는데, 다행히 아직까지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다. 혹시 모르니 바이러스에 주의하며 진행하기 바란다. 


MSVCR100.dll 다운로드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한다. 

.

예전에 다른 DLL 파일도 이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적이 있는데, 아직까지 문제가 되진 않았다. 


바로가기 


위의 주소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검색할 파일명을 입력한다. 


MSVCR100.dll 다운


DLL 파일 검색을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가 나오는데, 그 결과에서 파일명을 클릭하면 된다. 

이 사이트가 유료로 다운로드해야 된다고 표시되어 있는데, 그 부분은 광고이므로 무시하면 된다. 

MSVCR100.dll download


다음 화면에 보면 다운로드 목록이 나타난다. 

다운로드 목록이 광고에 가려져 잘 안보일 수 있으므로, 잘 찾아보기 바란다. 


다운로드 목록에서 자신의 OS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msvcp100.dll


MSVCR100.dll 설치

이렇게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풀면 MSVCR100.dll 파일이 보인다. 

.


이 파일을 자신의 OS 버전에 맞게 이동하게 되면 "MSVCR100.dll 이(가)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오류는 나오지 않게 된다. 


32비트 - C:\windows\system32\

64비트 - C:\Windows\SysWOW64